비즈니스 실무현장에서
예상되는 상황별
대처 능력 향상
Effective Presentation의 특징 도입, 전개, 종결 요령 습득.
Written Language와 Spoken Language의 차이, 장단점 이해.
Presentation 내용 구성, Visual Aids 활용법 습득.
질문 처리, 응대방법.
효과적인 회의 진행으로
조직성과를 향상
효과적 회의를 적용 실습.
Agenda 작성 실습.
업무분장을 위한 skill.
실습을 통해, 자신의 습관을 확인하고, 교정.
비즈니스 상황에서
필요한 합리적인
협상 능력 향상
다양한 Negotiation에 관한 장면, style, 상황, 조건 등 이해.
Cultural differences와 협상기법 습득.
Lecture, Practice, Role-Play 등을 통한 자연스러운 협상법.
각 Negotiation stage에 적합한 용어, 예의, 매너 이해 및 연구
비즈니스 업무에
사용되는 정확한
쓰기 능력 향상
Business Writing의 종류, 구성요소 이해
Written Communication의 개념
Business Letter의 Negative & Positive Attitude
상황 별 시제에 대한 예시 및 연습
※ 각 교육내용은 회사별로 적의, 조정 가능합니다.